1. 모바일 영상 광고/홍보 영상 보고 리워드(포인트) 획득
2. 획득된 리워드(포인트)를 모바일 쿠폰, 캐시, 페이, 상품권 등 다양한 소비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구성 가능함
[순서1] 포인트 책정 (광고주) : 웹사이트
- 채널 운영자(광고주)가 영상 별 포인트 점수 부여
- 이벤트, 프로모션, 팝업을 통한 채널 영상 홍보
- 포인트 지급 조건 설정
[순서2] 포인트 획득 (일반 사용자) : 모바일
- 다양한 경로로 포인트 제공 영상 진입
- 포인트 획득 조건 달성 시 포인트 지급(채널방문, 영상재생, 댓글 달기, 게시글 읽기, 연속 방문 일수…)
- 사용자 계정 별 포인트 획득/소비 이력 관리
[순서3] 포인트 소비 (일반 사용자) : 모바일
- 웹 및 앱을 통한 적립된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
- 모바일 쿠폰, 캐시, 페이, 상품권 등 다양한 소비 방식 구성
[ 일반상식 퀴즈 ]
우리의 세계관과 맞지 않는 데이터를 무시하는 경향을 [ 1 ]이라고 합니다. 데이터과학이 조직 내에서 넘어서야 할 가장 큰 걸림돌은 기존의 가설이나 믿음을 데이터 분석으로 시험할 경우 곧 사망에 이르고 만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종종 "[ 1 ]이 생겨 비즈니스 리더는 자신의 세계관과 맞지 않는 분석 결과는 받아 들이지 않는다." 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 2 ]는 간단한 제안을 합니다. “분만을 돕는 의사는 염소살균 라임용액으로 손을 먼저 씻어야 합니다. 결과는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예전에 비해 산욕열 발생건수를 10분의 1로 낮춘 것입니다.” 하지만 기존 의사들의 반발로 무시 당합니다.
반응형
'IT-트랜드(XR, 안전, Io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MPEG-V 표준 Authoring Tool 매뉴얼 동영상 (19) | 2023.12.15 |
---|---|
SCADA/HMI 기술 정리(유투브 모음) (14) | 2023.10.06 |
MVDC 개념(KEPCO MVDC 홍보 동영상) (0) | 2023.09.24 |
360VR Authoring Tool 문제풀이 모음 (0) | 2023.03.15 |
360VR Authoring Tool 매뉴얼 동영상 (0) | 2023.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