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트랜드(XR, 안전, IoT ...)
모바일 영상 광고, 홍보, 이벤트 리워드(포인트) 시스템
황소의일격
2023. 9. 27. 17:54
1. 모바일 영상 광고/홍보 영상 보고 리워드(포인트) 획득
2. 획득된 리워드(포인트)를 모바일 쿠폰, 캐시, 페이, 상품권 등 다양한 소비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구성 가능함
[순서1] 포인트 책정 (광고주) : 웹사이트
- 채널 운영자(광고주)가 영상 별 포인트 점수 부여
- 이벤트, 프로모션, 팝업을 통한 채널 영상 홍보
- 포인트 지급 조건 설정
[순서2] 포인트 획득 (일반 사용자) : 모바일
- 다양한 경로로 포인트 제공 영상 진입
- 포인트 획득 조건 달성 시 포인트 지급(채널방문, 영상재생, 댓글 달기, 게시글 읽기, 연속 방문 일수…)
- 사용자 계정 별 포인트 획득/소비 이력 관리
[순서3] 포인트 소비 (일반 사용자) : 모바일
- 웹 및 앱을 통한 적립된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
- 모바일 쿠폰, 캐시, 페이, 상품권 등 다양한 소비 방식 구성
[ 일반상식 퀴즈 ]
우리의 세계관과 맞지 않는 데이터를 무시하는 경향을 [ 1 ]이라고 합니다. 데이터과학이 조직 내에서 넘어서야 할 가장 큰 걸림돌은 기존의 가설이나 믿음을 데이터 분석으로 시험할 경우 곧 사망에 이르고 만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종종 "[ 1 ]이 생겨 비즈니스 리더는 자신의 세계관과 맞지 않는 분석 결과는 받아 들이지 않는다." 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 2 ]는 간단한 제안을 합니다. “분만을 돕는 의사는 염소살균 라임용액으로 손을 먼저 씻어야 합니다. 결과는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예전에 비해 산욕열 발생건수를 10분의 1로 낮춘 것입니다.” 하지만 기존 의사들의 반발로 무시 당합니다.
반응형